[기독교육 브랜드-SDC인터내셔널스쿨] 11년 연속 지원자 전원 美 명문대 진학

입력 2017-10-26 20:51

서울 홀리씨즈교회(서대천 목사·사진)의 부설사역기관으로 서울 서초구 방배동에 위치하고 있는 SDC인터내셔널스쿨은 올바른 영성을 갖추고 인류구원의 꿈을 꾸며 이성, 지성, 감성, 체성, 영성 등 5성을 두루 함양한 다음세대들을 양육하는 대안 교육기관이다.

SDC인터내셔널스쿨은 11년 연속으로 지원자 전원을 미국 명문대에 진학시켰을 뿐 아니라 성적이 미진했던 학생들까지 보듬어 학습에 힘쓰도록 해 대학에 입학시키기도 했다. 또 일부 졸업생은 미국 대학에 입학한 뒤 2년 만에 조기 졸업하는 쾌거를 이루기도 하는 등 SDC인터내셔널스쿨은 다음세대 교육으로 주목받는 꿈과 비전의 장소가 됐다.

2017년도에도 뉴욕대, UC버클리, UCLA, 콜게이트 대학, 그리넬 칼리지, UC샌디에이고, UC얼바인, UC데이비스, 일리노이 어바나 샴페인대학교, 위스콘신 매디슨 대학교, 노스이스턴 대학교, 워싱턴 주립대 시애틀, 펜실베니아 주립대 유니버시티 파크, 퍼듀대 등지에서 대거 합격생을 배출했다. 학생들이 받은 총 누적 장학금은 한화기준 약 11억 6000만원에 달한다.

SDC인터내셔널스쿨의 최대 장점은 홀리씨즈교회 목사이기도 한 서대천 이사장의 지속적인 인성교육을 통해 ‘사람다움을 교육한다’는 것이다. 실제로 SDC인터내셔널스쿨 학생들은 어려운 친구들을 돕기 위해 재능을 기부하고 수익금 전체를 장학기금으로 쾌척하는 ‘천사데이찬스바자회’를 올해로 8회째 열고 있다.

SDC인터내셔널스쿨은 치열한 입시 경쟁에 지쳐가는 이 땅의 다음세대들에게 세계를 무대로 나아갈 준비를 시키고 있다. 세계 인재들과 견주어 부족함 없는 실력과 영성을 갖추기 위해 확고한 교육 전략을 제시하면서 인재 양성에 매진하고 있다. SDC입학설명회는 내달 18일 총신대 대강당서 열린다(02-594-1005 sdcschool.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