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라면세점은 ‘한국산업의 고객만족도(KCSI)’ 면세점 서비스 평가에서 5년 연속 1위를 수상했다고 12일 밝혔다. KCSI 조사는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고객만족도 평가조사로, 만 18세 이상 65세 미만의 해외여행을 앞두고 있으며, 1년 이내 면세점 이용 경험이 있는 국내 소비자들의 만족도를 측정한 지표다. 신라면세점 관계자는 “고객 중심의 차별화된 서비스와 서비스 개선을 위한 다양한 노력을 높게 평가받아 면세점 부문 1위를 수상했다”면서 “개선을 위해 계속 노력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경제 브리핑] 신라면세점 서비스 5년 연속 1위
입력 2017-10-12 20:1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