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욕실 인테리어 직접 보고 꾸며보세요”… 로얄앤컴퍼니, 원스톱 라운지 열어

입력 2017-10-11 19:24
욕실 라이프스타일 전문기업 로얄앤컴퍼니(이하 로얄)가 업계 최초로 원스톱 욕실 솔루션 플랫폼 ‘로얄라운지’를 11일 오픈하며 욕실 시장 공략에 나섰다.

로얄라운지 지하 1층 전시장에는 11개의 욕실 라이프스타일 패키지가 전시돼 있어 한눈에 욕실 인테리어를 살펴보고 구입할 수 있도록 꾸며놨다. 로얄은 로얄라운지를 시작으로 프리미엄 욕실 업체 및 리빙 브랜드와의 공동판매를 통해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해 변화하고 있는 리모델링 시장을 빠르게 선점해 나갈 계획이다. 현재 욕실 라이프스타일과 관련된 70여 개의 우수 브랜드와 150여 개의 프리미엄 리빙 품목을 구축했다.

로얄은 또 경기도 화성에 국내 최대 규모의 프리미엄 욕실 아울렛을 연내 오픈할 예정이다. 축구장 16개 크기인 이 프리미엄 아울렛을 통해 보다 합리적인 가격의 욕실 상품과 차별화된 서비스를 통해 국내 욕실 시장의 새로운 패러다임을 열 계획이다.

로얄 박종욱 대표는 “앞서 나가는 디자인, 믿을 수 있는 품질과 가격비교 시스템을 바탕으로 원스톱 욕실 라이프스타일 솔루션의 확대를 통해 욕실 플랫폼 사업 선도 기업으로서 브랜드 입지를 공고히 할 것”이라고 밝혔다.

김혜림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