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 한가득-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톤골드, 면역력 증진·피로 개선 효과

입력 2017-09-18 18:02 수정 2017-09-18 21:32

올해 추석 선물에서도 KGC인삼공사의 ‘정관장’ 인기몰이는 계속될 전망이다. 홍삼은 인삼을 수증기로 쪄서 말리는 과정에서 생성되는 사포닌 등을 통해 몸 건강에 도움을 준다.

KGC인삼공사는 최고의 품질을 위해 인삼을 심을 흙부터 검사한다. 100% 계약 경작을 통해 6년근 홍삼의 순수성을 보장하고 있다. 원료관리 단계와 제조까지 총 7차례, 290여 가지가 넘는 항목을 검사해 소비자가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는 제품을 생산한다.

정관장의 대표적인 액상 파우치 제품인 ‘홍삼톤골드’는 2005년 2월 출시 후 꾸준히 사랑을 받아왔다. KGC인삼공사는 면역력 증진과 피로개선에 도움이 된다고 설명했다. 6년근 홍삼농축액을 주원료로 대추, 당귀 등의 부원료를 과학적으로 배합했다. 1년에 30만개 이상씩 판매 중이다. 추석 등 명절에는 선물 수요가 급증해 4만 세트 가량이 팔리고 있다.

홍삼톤골드뿐 아니라 ‘홍삼톤 마일드’도 추천할 만하다. 홍삼농축액에 작약, 참당귀, 황기, 천궁 등 식물성 원료를 첨가했다. 가격 대비 용량이 풍부해 인기다. 부드러운 맛을 적용해 홍삼을 처음 접하는 소비자도 거부감 없이 즐길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오는 10월 9일까지 추석 선물세트 및 정관장 주요 제품에 대해 ‘마음 전하고픈, 당신께만큼은 정관장’ 이벤트를 실시한다. KGC인삼공사는 지난 7월 건강기능식품에 특화된 온라인 쇼핑몰 ‘정관장몰’을 열었다. 이번 추석에는 정관장몰에서 구입한 제품을 원하는 오프라인 가맹점에서 수령하는 ‘매장픽업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