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령제약 ‘로토 시리즈’ 눈피로 개선·영양공급 동시 해결

입력 2017-08-06 20:28

여름 철 눈 건강 관리를 위한 보령제약 뉴브이로토EX는 PBA(판테놀[P], 비타민B[B], L-아스파라긴산칼륨[A]) 성분이 배합됐다. 이 성분은 눈 세포호흡을 활성화시키고 피로한 눈에 직접 영양을 공급해 눈의 피로를 개선한다. 누액성분인 콘드로이틴이 눈에 수분을 공급해 각막 표면을 보호하고 항히스타민제를 함유해 있어 눈의 가려움증, 염증을 억제하기도 한다.

보령제약의 프리미엄 인공눈물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는 일본 인공눈물인 로토씨큐브 시리즈로 인공눈물의 성분이 렌즈에 흡착되지 않도록 해 모든 렌즈 착용 중 간편히 사용할 수 있다. 렌즈 착용 중에는 각막 표면 산소가 부족하기 쉬운데, 아쿠아차지는 건조감을 완화하고 히프로멜로오스가 렌즈 착용 중 각막 상피세포의 생존율을 높인다. 탄산수소나트륨이 각막 팽창을 완화시켜 렌즈 착용자의 눈을 자극 없이 편안하게 유지시켜주는 프리미엄 제품이다.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제품 로토 지파이뉴는 눈이 시원해지는 강한 청량감을 느낄 수 있다.

각종 염증을 가라앉히고 이물질에 대한 불쾌감을 해소한다. 눈의 피로, 결막충혈, 눈병을 예방하는 데에도 효과적이며 눈곱이 많이 끼거나 가렵고 침침한 눈의 증상도 완화한다.

보령제약 관계자는 “뉴브이로토EX는 피로한 눈에 비타민, 아미노산 등의 영양을 직접 공급하여 피로를 회복시켜주고 로토씨큐브 아쿠아차지i는 렌즈 착용시 자극 없이 건조한 눈을 편안하고 촉촉하게 유지시켜 준다. 로토 지파이뉴는 눈이 시원해지는 강한 청량감과 함께 눈 충혈과 눈병 예방 등에 효과적인 제품으로 각 제품을 증상에 맞게 골라서 사용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조민규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