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의 유아식 전문 브랜드 앱솔루트가 오는 31일까지 가족 사진 공모전을 개최한다. 당첨자는 오는 8월 7일에 발표된다.
첫 번째 이벤트는 ‘응답하라 1983! 맘마 가족 찾기’로 1983년 출시됐던 ‘튼튼이분유 맘마’ ‘매일어린이분유 맘마’ ‘매일맘마 F-1,2,3’ 등 매일맘마 시리즈 제품과 함께 찍은 어린 시절의 사진을 사연과 함께 응모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최종 선정자 1명에게 상금 100만원을 지급한다.
두 번째는 24개월 미만의 자녀를 둔 엄마 혹은 아빠의 어린 시절 사진과 그 모습을 꼭 닮은 아기의 사진을 매일아이닷컴과 개인 SNS에 지정된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하는 ‘앱솔루트 본 가족 사진 공모전’이다.
사진의 적합성, 사실성, 성실성, 품질 등을 종합적으로 심사한다. 선정된 참가자들에게 100만원 상당의 바캉스 여행권, 발뮤다 에어엔진(2명), 궁중비책 선팩트 SPF 45(10명), 앱솔루트 본 애착 토끼인형(10명), 앱솔루트 본 2·3단계 본품(10명), 매일유업 음료 기프티콘(1000명)을 각각 제공한다.
이밖에 ‘틀린 그림 찾고 앱솔루트 본 가족 인증’ 이벤트와 ‘앱솔루트 본 가족 서포터즈 모집’이 함께 진행된다.
선발된 서포터즈는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을 생산하는 공장 견학과 육아 전문가의 강의 등 혜택을 받는다.
앱솔루트 시작부터 바르게 본은 매일아시아모유연구소의 영양설계를 바탕으로 리뉴얼된 유아식이다. 모유 분석 결과를 토대로 아기의 발달 과정에 필수적인 성분인 DHA를 함유하고 있다.
아기의 균형있는 성장발달을 위한 콜린, 타우린 성분과 부드러운 소화흡수를 도와주는 프리바이오틱스 2종이 첨가돼 있다. 균형 잡힌 영양설계에도 매일맘마와 동일한 가격인 1만원대로 출시됐다.
매일유업 앱솔루트 관계자는 “앱솔루트 고객 가정에 행복을 기원하고 육아에 대한 긍정적인 인식을 전달하기 위해 이번 사진 공모전을 기획하게 됐다”며 “아기와 가정의 소중함을 생각할 수 있는 계기가 되길 희망한다”고 말했다.
매일유업, 유아식 전문 ‘앱솔루트’ 가족 사진 공모전
입력 2017-07-19 17: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