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는 고객 맞춤형 디지털 신차 구매 청약 시스템을 선보였다.
전시장을 방문하지 않고도 언제 어디서든 자기 취향과 상황에 맞는 차량을 온라인으로 찾을 수 있게 돕는 시스템이다. 구매할 차량을 보유한 전시장도 확인할 수 있다.
자신이 보유한 자동차의 중고 시세도 확인할 수 있다. 원하는 지불 조건에 따른 금융 상품을 선택하고 견적을 산출하는 데 그치지 않고 청약 및 청약금 결제까지 차량 구매와 관련한 모든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도록 했다.
차량 구매에 대한 실시간 상담을 원하면 배정된 담당자인 세일즈 컨설턴트와 연결돼 오프라인으로도 정보와 상담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다.
재규어 모델은 https://find.jaguarkorea.co.kr에서, 랜드로버 모델은 https://find.landroverkorea.co.kr에 접속하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다.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측은 “고객 제일주의 원칙에 따라 고객 편의성을 높이기 위해 개발한 온라인 채널 기반 고객 맞춤형 차량 구매청약 서비스”라며 ”고객들이 더 빠르고 쉽게 차량 구매와 관련한 정보와 서비스를 제공받을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강창욱 기자
재규어랜드로버코리아, 고객 맞춤형 디지털 판매 시스템 구축
입력 2017-07-04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