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름철 아이스크림과 빙수 등 찬 음식을 자주 찾는다. 차가운 음식들은 아이들 장 건강에 위협이 될 수 있어 주의해야 한다. 또 여름에는 아이의 건강한 장 환경 유지에 관심을 가져야 한다. 세노비스 키즈의 ‘수퍼바이오틱스’는 세계 1위 유산균 기업 특허를 받은 프리미엄 유산균 ‘Lp299v’가 한 포에 50억 마리 들어있다. ‘Lp299v’는 장까지 살아서 도달하고, 장벽에 붙어 유익균을 증식시키고 유해균 억제를 도와 원활한 장운동을 촉진시킨다. 부드러운 딸기 맛 파우더로 입에서 녹아 아이들이 부담 없이 맛있게 섭취할 수 있다.
여름 방학 기간 아이들이 지치지 않도록 면역기능 유지도 중요하다. 이럴 땐 아연이나 비타민C가 포함된 건강기능식품 섭취가 도움이 된다. 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징크씨’는 아이의 정상적인 면역기능을 위한 아연과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 데 필요한 비타민C를 함유하고 있다. 체내 성장과 발달에 관여하는 아연은 성장기에 매우 중요한 성분이다. 비타민C는 대표적인 항산화 영양소로 결합조직을 형성하고 기능을 유지하며, 철의 흡수를 돕는다. 새콤한 딸기 맛과 향긋한 바나나 맛으로 아이들이 맛있게 즐길 수 있다.
여름 휴가철은 여행, 캠핑 등 야외활동이 늘어난다. 야외활동 시에는 신체를 자주 사용하기 때문에 아이들이 여름을 맘껏 즐길 수 있도록 뼈 건강을 관리해야 한다. 뼈 건강을 위한 대표 영양소로는 칼슘이 꼽힌다. 세노비스 키즈 ‘트윈스 칼슘D’는 뼈와 치아 형성에 필요한 칼슘과 칼슘이 잘 흡수될 수 있도록 도와주는 비타민D가 함유됐다. 성장기 아이들의 튼튼한 골격 형성과 뼈 건강에 도움을 준다. 새콤달콤한 파인애플 맛과 요거트맛으로 아이들의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조민규 기자
세노비스 키즈 ‘수퍼바이오틱스’, 캠핑하기 좋은 여름… 자녀 건강 지킴이
입력 2017-07-02 17:1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