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심 모카골드는 커피와 설탕, 크리머의 황금 비율로 커피믹스 고유의 맛을 구현해 남녀노소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부산 해운대구 청사포 해변 인근에 팝업 카페 ‘모카사진관’을 오픈, 방문자들에게 맥심 모카골드를 선보이며 사진을 찍을 수 있도록 했다. 바다가 탁 트인 전경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즐길 수 있다. 모카사진관은 맥심 모카골드의 세 번째 팝업 카페로 7월 11일까지 운영된다.
맥심은 깔끔하고 담백한 맛의 커피믹스를 선호하는 소비자를 위해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를 출시했다.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는 기존 맥심 모카골드 대비 당류를 25% 줄여 깔끔한 맛을 강조한 제품이다. 동서식품은 깔끔한 맛의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진하고 부드러운 맛의 ‘맥심 모카골드’, 무지방 우유를 넣어 부드럽고 향이 깊은 ‘맥심 화이트골드’ 등 3종의 커피믹스 라인업을 구성했다.
[상반기 히트상품-동서식품 ‘맥심 모카골드 라이트’] 커피·설탕·크리머의 황금비율
입력 2017-06-21 20: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