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롯데주류 ‘피츠 수퍼클리어’] 톡 쏘는 청량감·깔끔한 뒷맛 ‘화제’

입력 2017-06-21 17:34

롯데주류가 지난 1일 출시한 ‘피츠 수퍼클리어’가 특유의 청량감과 깔끔한 뒷맛을 인정받으며 화제가 되고 있다.

피츠 수퍼클리어는 알코올 도수 4.5도의 유러피안 스타일 라거 맥주로 롯데주류가 공법과 원료 선택에 심혈을 기울여 만든 맥주다.

자체 개발한 고발효 효모인 ‘수퍼 이스트’를 사용해 발효도를 90%까지 끌어올려 잔당을 최소화했다. 또 유럽에서 주로 사용하는 공법이자 롯데주류의 프리미엄 맥주 ‘클라우드’에 사용한 공법인 ‘오리지널 그래비티 공법’을 적용해 롯데 맥주의 정체성을 유지했다.

롯데주류는 소비자들이 피츠 수퍼클리어의 맛을 경험할 수 있도록 시음에 집중할 계획이다.

우선 직장 동호회, 스포츠클럽, 대학 행사 등 다양한 채널을 통해 고객과 직접 만난다. 20∼30대 고객을 타깃으로 하는 만큼 이들 고객과 지속적으로 소통할 수 있는 온라인 마케팅에도 주력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