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파크투어는 오는 18일까지 ‘온라인 여행박람회’를 개최중이다. 박람회 홈페이지(http://tourexpo.interpark.com)는 8개의 지역관과 항공관, 호텔관, 추천테마관, 요즘뜨는여행지, 이벤트관 등 6가지 메뉴로 구성됐다. 지역관은 총 38개의 나라관으로 꾸며졌다. 인터파크투어는 이번 박람회 추천 여행지로 ‘마카오’를 선정, 집중 조명하고 있다. 여행 상품은 평소 대비 특별 할인된 가격에 구매할 수 있다.
오션월드가 6월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 공무원 가족을 위한 감사 이벤트를 준비했다. 1일부터 6일까지 6일 동안 국가유공자, 군인, 경찰, 소방공무원 본인 1인에게 오션월드 입장권을 3만원에 제공한다. 오션월드 3인 종일권을 묶어 특별 우대가 9만원에 제공하는 이벤트도 1일부터 30일까지 연다. 정상가 대비 40% 이상 할인된 금액이다. 다가족도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도록 3인이 넘는 초과인원에게는 3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인천시와 인천관광공사는 지난 22일부터 최대 70% 할인된 인천 섬 여행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여객선과 숙박을 묶은 ‘페리텔 자유여행 상품’은 연안에서 1시간 거리로 가까운 덕적도, 소야도, 이작도, 승봉도, 자월도 5개 섬을 대상으로 정가 대비 최대 70% 저렴한 가격에 금요일까지 포함한 평일 상품으로 제공된다. 섬투어㈜를 통해 선착순 1000명에게 판매된다. 상세내용 및 예약은 섬투어㈜ 홈페이지(www.seomtour.kr)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여행 단신] 인터파크투어 外
입력 2017-05-31 18:1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