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독교 상조회사 웰라이프㈜(대표 이윤창, well-life.co.kr)는 상조 상품으로 전환 가능한 이스라엘 성지순례 상품 ‘웰라이프 크루즈&성지순례’를 보급한다. 매월 4만원씩 99회 납입하면 2명이 성지순례를 떠날 수 있다(1인 249만원). 성지순례를 가지 않은 상태에서 이 기간 중 장례가 발생했을 경우 상조회비로 전환할 수 있다. 스튜디오 드레스 메이크업 등 결혼식 비용으로 사용할 수도 있다. 총 납입금은 396만원이다. 8년 3개월 분납이다.
성지순례는 매 주일 오후 9시에 출발한다. 예루살렘 베들레헴 사해 나사렛 가버나움 갈릴리 여리고 등 성경 속 장소를 직접 탐방한다. 예루살렘 십자가의 길은 예수가 재판을 받은 뒤 십자가를 지고 골고다언덕을 향해 걸었던 길이다. 예수탄생기념교회는 예수가 태어난 곳으로 알려진 동굴 위에 지어졌다. 나사렛에 있는 수태고지교회는 마리아가 천사에게 예수님을 잉태한다는 예고를 받는 장소에 세워진 교회다.
갈릴리 호수는 예수가 제자들을 만난 곳으로 성경에 자주 등장하는 곳이다. 팔복교회는 예수가 사람들에게 산상수훈 중 팔복에 대해 설교한 것을 기념해 세운 교회다. 베드로수위권교회는 예수가 부활한 뒤 사도 베드로에게 사명을 준 곳(요 21:16)에 세워진 교회다. 6박 7일 일정에 이런 주요 장소를 다 돌아본다. 비용에는 항공 숙박 식사 입장료 등이 포함돼 있다(1600-1258).
[국민 미션 어워드-웰라이프㈜ ‘웰라이프 투어’] 상조 상품으로 전환되는 성지순례 상품 개발
입력 2017-04-26 20: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