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바드리더시스템교육원(원장 이경은 목사)은 하나님 말씀을 체계적으로 정리한 교육 콘텐츠로 다음세대를 길러내는 사역을 펼치고 있다. ‘새가족반’부터 ‘핵심반’까지 이어지는 다양한 수준의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으며 각종 콘퍼런스와 세미나도 개최한다.
이경은 목사는 “과거 한 학생이 ‘부모님이 돌아가시면 절대 교회에 나가지 않겠다’고 말하는 것을 보며 충격을 받은 적이 있다”며 “다음세대를 위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일까 고민하다가 아바드리더시스템을 가르치게 됐다”고 설명했다. 그는 “교육원을 통해 반복해서 공부하면 우리 자녀들은 절대로 하나님 곁을 떠나는 일이 없을 것”이라고 단언했다.
이 목사는 2008년 아바드리더시스템교육원의 첫 콘퍼런스를 시작으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고 있다. 2013년 9월부터는 시간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강의를 들을 수 있는 ‘온라인교육원’도 만들었다. 현재는 온라인 교육에 중점을 두고 있다. 아바드리더시스템교육원을 거쳐간 수료생은 3000여 명에 이른다.
매년 ‘과거시험 장원선발대회’도 개최하고 있다. 1∼5회 대회에 참가한 누적 인원은 1386명에 달한다. 6회 대회는 오는 8월 15일 오산리최자실기념금식기도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장원에게는 소정의 장학금과 상장 등을 수여한다(1644-8291·leader.eduabad.com).
[국민 미션 어워드-아바드리더시스템교육원 ‘온라인교육’] 체계적인 교육 콘텐츠로 다음세대 길러내
입력 2017-04-26 20:4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