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제 브리핑] KT, 웹툰 플랫폼 ‘케이툰’으로 기업 마케팅 지원

입력 2017-03-21 17:40
KT는 웹툰 플랫폼 ‘케이툰’을 통해 기업의 마케팅 활동을 지원하는 사업에 나선다고 21일 밝혔다. 케이툰에서 연재 중인 ‘즐거우리 우리네 인생’ 시즌 3 복귀편에는 농심의 신제품 ‘볶음너구리’ PPL이 진행됐다. 오는 28일까지는 댓글 남기기 이벤트를 통해 볶음너구리와 케이툰 유료 캐시인 ‘베리’ 등 경품을 증정한다. 케이툰은 스쿨푸드와도 웹툰을 활용한 마케팅을 진행한다. KT는 케이툰을 통해 다양한 브랜드 웹툰을 만들고 연재를 지원하는 등 제휴를 확대할 계획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