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우종합건설㈜(대표이사 한상업)은 건설 기술인의 자존심으로 고객과의 약속을 생명처럼 소중히 생각하며 기술인의 도덕과 양심을 성실히 지켜나가는 회사이다.
회사는 2004년 건축 공사업 면허를 취득, 일반 건설업으로 시작해 주택건설 사업자 및 부동산 개발업에도 등록하면서 명실상부한 건설 전문 기업으로 성장하고 있다.
2005년 시공한 안양예술공원 내 워터파크는 국내 최대 규모의 실내 워터파크로 등극했다. 회사의 역사는 짧지만 높은 기술력과 우수한 품질관리를 입증 받은 공이다.
지우종합건설은 ‘믿을 수 있는 회사, 은혜를 고마워하고 감사할 줄 아는 회사’를 사훈으로 내걸고 임직원이 합심하여 근무하고 있다. 철저한 품질관리와 책임 있는 성실 시공으로 고객 모두에게 사랑받는 기업, 사훈에 꼭 맞는 회사가 되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이번에 교회 건축에도 참여해 하나님의 성호를 높이 들며 기도와 구제, 선교에 힘쓰는 기업으로 거듭나고 있다. 교회 건축 분야는 향후 선교사역 100년 이상을 바라보는 분야여서 다른 어떤 건축물보다 심혈을 기울이고 있다. 역대상 28장 20절처럼 “여호와의 성전 공사의 모든 일을 마치기까지 여호와 하나님 나의 하나님이 너와 함께 계시사, 네게서 떠나지 아니하시고 너를 버리지 아니하시리라”는 말씀으로 기도하고 있다(031-409-4830∼2).
[제1회 대한민국 교회건축 대상-시공 최우수상] 지우종합건설㈜
입력 2017-01-24 20: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