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케빅(대표 정병철)은 27년 동안 오직 교회 음향, 영상, 멀티미디어 시스템 최적화에 힘써온 음향영상 전문 기업이다. 교회 특성과 문화를 잘 이해하고 반영하는 기술과 노하우로 빠르게 변모하는 신기술 도입과 교회 문화와 실정에 맞는 맞춤 컨설팅 및 설계, 시공으로 최상의 솔루션을 제공한다. 케빅은 끊임없는 R&D투자로 다양한 분야의 방송장비를 연구 개발 및 생산, 조달청으로부터 제품의 우수성을 인정받아 우수제품 증명서를 부여받았다. 또한, 세계 4번째 Dante Module 직접생산 기술과 광통합 Dante Line Array Speaker를 개발, 생산해 최고의 기술력을 인정받고 있다.
케빅이 시공한 경기도 화성 병점중앙로 ‘신나는 교회’는 동탄지역에서 부흥하는 교회로 본당이 반원 형태로 스피커의 배치에 따라 딜레이 및 음상이 크게 달라질 수 있었다. 이는 명확한 메시지의 전달을 방해하여, 예배 시 집중도를 저하시키는 요인이 될 수 있기에 L/R의 메인 스피커와 아웃필 스피커로 시스템을 구성했다. 맞지 않는 부분은 시뮬레이션을 통해 해결책을 찾아내 어디서나 최적의 음향을 느낄 수 있도록 했다.
정병철 대표는 “다목적으로 사용 가능한 음향 시스템을 갖춰 본당이 은혜로운 설교와 찬양이 가득 채워질 수 있도록 노력했다”고 밝혔다(02-579-1533).
[제1회 대한민국 교회건축 대상-음향 대상] ㈜케빅
입력 2017-01-24 20:5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