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원F&B는 실속 있는 가격에 건강을 담은 ‘동원참치 선물세트’를 출시했다. 이번 설은 김영란법 시행 이후 맞는 첫 명절로 5만원 이하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가 늘어날 것으로 예상된다.
동원F&B는 설 선물세트 전체 물량 중 판매가 5만원 이하의 실속 선물세트 물량을 지난해 대비 약 10% 이상 늘렸다. 특히 판매량이 많은 참치세트와 참치 캔이 포함된 복합세트의 물량은 각각 16%, 20%씩 늘렸다. 가장 많은 판매가 예상되는 대표적인 선물세트로는 참치 캔이 포함된 복합 세트인 ‘동원튜나리챔 100호’, ‘동원스페셜 5호’, 일반 참치 캔과 야채참치, 고추참치가 함께 들어있는 ‘선호’ 등이다.
고급 참치어종인 황다랑어와 고급 유지를 담은 ‘포도씨유참치’, ‘올리브유참치’, ‘해바라기유참치’와 리챔으로 구성된 ‘명품 혼합 2호’도 매 명절 시즌에 많이 판매된다.
동원F&B 관계자는 “이번 설은 김영란법 시행의 영향으로 실속 있는 중저가 가공식품 선물세트에 대한 수요와 구매가 늘어날 것으로 전망된다”며 “특히 참치선물세트의 경우 영양성과 활용도 측면에서 다른 가공식품 선물세트 대비 우수하기 때문에 수요 확대를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설 선물 한가득-동원F&B ‘동원참치 선물세트’] 남녀노소 즐기는… 가성비 최고 참치세트
입력 2017-01-16 19: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