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강제화는 가족 구성원별 실속 선물을 제안했다. 먼저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금강상품권’을 꼽았다. 금강상품권은 금강제화 매장에서 현금처럼 사용 가능하다. 5만원부터 50만원까지 다양한 권 종으로 구성됐다.
취업을 준비하는 이들에게는 ‘리갈 201’ 구두와 ‘파비아노’ 가방이 제격이다. 리갈 201은 클래식한 디자인에 세련된 디테일이 더해진 구두다. 면접을 위한 정장은 물론 캐주얼한 의상에도 잘 어울린다. 고급스러운 소가죽 소재와 뛰어난 내구성이 특징이다. 2017년 봄·여름 시즌에는 캐주얼 트렌드에 맞춰 로퍼 스타일도 추가됐다. 가격은 25만8000원이다. 파비아노는 남성 가방으로 서류가방, 크로스백 2종으로 수납공간이 잘 분리돼있다. A4용지 사이즈 수납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여성을 위한 선물로는 브루노말리 신상품 핸드백 ‘쿠보 루체’도 좋다. 탈부착 가능한 스트랩으로 토트, 숄더, 크로스 등 다양한 스타일링이 가능해 실용적이다. 여성용 반지갑인 ‘까르따루스’는 깔끔한 디자인에 블랙, 핑크, 블루. 옐로우 등 4가지 컬러로 구성됐다. 금강제화는 대학 입학을 앞둔 이들을 위한 선물로는 캐주얼 슈즈 ‘랜드로바 하이드로’나 여성 캐주얼 슈즈 ‘아티잔’도 추천했다.
[설 선물 한가득-금강제화 상품권] 5만∼ 50만원… 가족 구성원별 실속 선물
입력 2017-01-16 17: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