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 선물 한가득-SH생활건강 ‘한울 흙돌침대’] 만성 피로 중장년층·주부에 안성맞춤

입력 2017-01-16 17:35

생활가전제품 전문 렌탈업체인 SH생활건강은 한울 흙돌침대를 설맞이 선물로 제안했다. 한울 흙돌침대는 만성 피로에 시달리는 중장년층이나 주부들에게 추천할 만한 제품이다.

회사는 제품이 의료기기와 국제 원료의약품 제조 및 품질관리기준(GMP) 인증을 획득한 업체에서 제작됐다. 또한 제품이 충남 보령산 황토와 일본에서 수입한 화산석을 혼합 제작했기 때문에 습도 조절에 탁월하다고 했다.

SH생활건강 관계자는 “한울흙침대가 전자파를 발생시키지 않는 공정과 제품만을 사용해 만들어졌다”며 “수맥 차단과 친환경 인증도 획득했다”고 밝혔다. 대여가 가능하다는 점도 장점이다. SH생활건강은 흙침대와 돌침대가 소비자들로부터 가격이 높아 구매가 망설여지는 상품 중 하나였지만, 대여 서비스를 통해 인기를 끌고 있다고 소개했다.

회사가 공급하는 흙침대와 돌침대들은 39개월 약정 계약을 통해 초기 보증금 없이 대여료만으로도 구입·설치가 가능하다. 소비자가 지속적인 사용을 원할 경우 소유권 이전도 할 수 있다. 한울흙침대 홈페이지(www.sh생활건강.com)와 고객센터 (1644-5737)를 통해 다양한 정보와 소식을 얻을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