힐링바이오는 16일부터 31일까지 명절맞이 선물용으로 청인 유산균 시리즈의 전품목 할인행사를 실시한다. 청인 시리즈 중 2개를 구입하면 1개를 추가로 증정하는 행사다.
청인 시리즈는 특허청에서 발명특허를 받은 국내 순수 토종 슈퍼유산균이 함유된 건강식품이다. 회사는 현미 등 17곡과 아마씨 산수유 초석잠 개나무열매 가시오가피 갈근 등 면역력 향상에 좋은 한약재에 유산균을 접종해 슈퍼유산균을 만들었다.
슈퍼유산균을 섭취하면 장에서 소화시간 18시간 만에 1000배나 증식되는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회사에 따르면 제품은 효능을 인정받아 세계 60여 개국에서 특허를 획득했다. 슈퍼 유산균 제품은 결핍된 영양보충과 장내 생태계를 복원하는데 도움을 준다.
회사 관계자는 “소화불량으로 장이 불편하거나 과식, 인스턴트식품 등으로 해독이 필요한 경우 효능이 좋다”며 “이 제품을 섭취하면 체내 영양소 결핍과 독소과잉을 해결해줘 쾌변에 탁월한 효과가 있다”고 설명했다. 힐링바이오의 청인 시리즈와 다양한 프로바이틱스 슈퍼유산균 제품은 온라인 쇼핑몰(www.bio119.co.kr)에서 구입할 수 있다.
[설 선물 한가득-힐링바이오 ‘청인 유산균 시리즈’] 31일까지 2개 구입 땐 1개 추가 증정
입력 2017-01-16 17: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