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저 단신] 에버랜드 ‘나비정원’ 外

입력 2017-01-11 17:37
에버랜드는 국내 유일의 판다 체험관인 ‘판다월드’에 매일 5000여 마리의 나비가 날아다니는 ‘나비 정원’을 마련했다. 2월 중순까지 운영 예정인 나비 정원에서는 큰줄흰나비, 호랑나비, 긴꼬리제비나비 등 다양한 나비들이 유채꽃 사이를 날아다니는 싱그러운 모습을 관찰할 수 있다. 또 사육사가 나비의 생태와 특징에 대해 설명해주는 스토리텔링 시간이 매일 1차례 진행된다. 방문객이 직접 나비를 날려보고 나비가 번데기에서 성충이 되는 ‘우화’ 과정도 현장에서 생생하게 관찰할 수 있다.

하이원리조트가 동계 성수기를 맞아 총 7종의 숙박패키지 상품을 출시하고 다음 달 25일까지 판매에 들어간다. 이번 패키지는 객실과 조식, 사우나 등이 결합된 기본상품 2종과 스키장을 이용하는 고객들을 위해 리프트권이 결합된 스키상품 5종으로 구성됐다. 기본상품은 컨벤션호텔과 하이원호텔을 선택할 수 있으며, 스탠다드 객실과 조식뷔페 2인, 사우나 2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스키상품을 구매할 경우 스탠다드 객실과 리프트권(반일) 2매, 사우나 2인 이용권 등을 제공받는다.

해비치 호텔앤드리조트 제주는 설 연휴에 가족과 함께 편안한 휴식을 즐기며 피로를 씻고 새로운 마음으로 음력 새해를 맞고자 하는 고객들을 위해 오는 27일부터 31일까지 ‘럭키 뉴 이어 패키지’를 선보인다. 패키지에는 편안한 객실에서의 1박과 함께 음력 새해의 일출 또는 일몰을 감상할 수 있는 전망의 객실 업그레이드 혜택이 제공된다. 뷔페 레스토랑 섬모라 또는 제주 다이닝 하노루에서의 조식 및 디너 뷔페 2인 이용과 함께 사우나 2인 무료 이용 혜택도 포함된다. 패키지 가격은 32만원부터(세금 및 봉사료 별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