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알림] 더 알차고 풍부한 소식, 국민일보가 찾아갑니다

입력 2017-01-01 18:03
국민일보는 2017년 최순실 국정농단 사건에서 드러난 우리 사회의 문제점을 돌아보고 개혁을 모색하기 위해 연중기획 형태로 ‘리포코리아(The Reformation Korea)’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또 사회 곳곳의 어두운 부분을 밝히고 소외된 이웃들을 살피는 기획기사와 국민의 건강과 실생활에 도움이 되는 생활 밀착형 기사를 연재할 계획입니다.

한국사회, 이것부터 바꾸자

종교개혁 500주년의 정신이 사회개혁으로 이어지도록 각 분야 잘못된 부분을 고치기 위한 연중기획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대선을 앞두고 공정선거와 후보검증을 위한 기획기사도 강화합니다.

국민미래포럼과 미래의학포럼

지난해에 이어 2017 국민미래포럼과 미래의학포럼을 개최하겠습니다. 국민미래포럼을 통해 우리 경제와 산업의 방향을 점검하고, 미래의학포럼에서는 의학 발전과 관련한 다양한 대안을 조명합니다.

노인·저출산 문제 조명

고령화로 인한 우리 사회의 노인과 저출산 문제를 깊이 있게 다루면서 구조적인 문제점을 짚고 대안을 모색합니다.

꿀팁 생활기사

요일별로 라이프, 문화, 건강, 가정경제, 생활체육 등을 주제로 특화된 지면을 만듭니다. 일상생활에 도움이 되는 다양한 정보를 제공합니다.

안전한 대한민국

직장과 사회에서 안전문화가 생활화되도록 다양하고 지속적인 캠페인을 실시합니다. 정부와 지자체, 기업들이 함께 참여합니다.

강소기업을 찾아서

대기업 위주의 경제 발전과 고용 창출은 한계에 다다른 만큼 각 지역의 경쟁력 있는 중소기업들을 소개하고 애로를 전달합니다.

깊이 있는 분석과 관점 제공

온라인을 중심으로 논설위원 겸 선임기자들이 정치·경제·사회 등의 주요 이슈를 다룹니다. ‘이흥우의 내키는 대로’와 ‘박정태의 생생기록’, ‘염성덕의 사방팔방’ 등 깊이 있는 콘텐츠가 독자들에게 다가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