두산건설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 우수한 교통여건… 수도권 왕래 편리

입력 2016-12-21 20:43
두산건설 제공

두산건설은 충남 천안시 청당동 일대에 들어서는 ‘행정타운 두산위브 더 파크’를 현재 분양 중이다. 아파트는 지하 1층∼지상 최고 26층, 15개동 1105가구 규모다. 전용면적 72㎡ 163가구와 84㎡ 942가구로 구성된다.

단지의 특징은 우수한 교통여건이다. KTX 천안아산역을 비롯해 경부고속도로, 천안∼논산간고속도로 등이 가까워 수도권 등지를 쉽게 오갈 수 있다. 천안대로, 남부대로 등 천안의 주요 교통망 이용도 편리하다.

쾌적한 주거환경과 편리한 생활인프라도 갖췄다. 말망산 자락에 위치해 녹지 환경도 좋다. 단지 바로 옆으로 축구장, 농구장, 다목적 구장, 야외무대 등 다양한 편의시설을 갖추고 있는 천안생활체육공원이 위치하고 있다. 편의시설로는 이마트, 롯데마트, 홈플러스, 갤러리아백화점, CGV, 천안박물관 등이 가깝다.

단지 인근에 청당초, 가온중, 천안여고, 청수고 등의 학교시설이 있어 자녀들이 안전하게 통학이 가능하다. 또 선문대 천안캠퍼스, 청수지구 학원가 등이 도보거리에 위치해 교육환경도 좋다.

남향 위주의 판상형 설계로 채광성을 극대화했으며 모든 주택에 확장형 평면설계를 적용해 넓은 생활공간을 확보했다. 검침원이 세대를 방문하지 않고도 가스 사용량 등을 원격 검침할 수 있는 시스템도 적용됐다. 견본주택은 천안시 서북구 두정동 653-1번지에 위치해 있다(041-900-99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