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KB국민은행] 스마트한 자금관리 일상생활 속 구현

입력 2016-11-22 20:36

먼저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안겨준 국민일보 광고대상 관계자 여러분 및 독자 여러분께 감사 인사를 드립니다.

이번 광고는 ‘지금껏 없었던 금융의 새로운 세상’ KB모바일뱅크 리브(Liiv)의 출시를 알리는 런칭 광고입니다. 생활밀착형 금융플랫폼인 리브는 현금거래가 없는 스마트한 자금관리를 일상생활 속에서 구현한 애플리케이션입니다.

KB국민은행은 리브의 특별한 혜택과 기능을 보다 쉽고 임팩트 있게 알리기 위해 귀여운 캐릭터와 20∼30대 고객들에게 인기가 높은 걸그룹 아이오아이(I.O.I)를 광고 모델로 활용했습니다. 리브는 출시 5개월만에 가입자 수가 70만명을 넘는 등 많은 인기를 얻고 있으며, 향후 기능 업그레이드를 통해 더 많은 사랑을 받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리브는 모바일에서 경험하는 금융라이프스타일을 의미합니다. 일상과 함께하는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의 역할을 다하겠다는 KB국민은행의 의지와 진정성이 잘 전달돼 수상의 영예까지 안게 된 것 같아 기쁘고 영광스럽게 생각합니다.

KB국민은행은 앞으로도 고객에게 늘 감사하는 마음으로 국민의 평생 금융파트너로서 거듭나기 위해 더욱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