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아모레퍼시픽] 진귀한 원료로 최적의 피부 효능 구현

입력 2016-11-22 18:34

설화수는 명실공히 한국을 대표하는 홀리스틱뷰티 브랜드입니다.

조화와 균형이라는 아시아의 철학과 지혜가 담긴 진귀한 원료와 남다른 처방을 근간으로 최적의 피부 효능을 구현하고 있습니다.

2000년 출시한 자음생크림은 글로벌 브랜드로 우뚝 선 설화수의 시그니쳐 안티에이징 크림입니다. 브랜드의 모태인 ABC 인삼크림에서 이어져 온 50년의 인삼 헤리티지를 대표하고 있습니다. 자생력과 방어력을 강화해 스스로 살아나는 피부 활력을 전하는 자음생크림은 50년의 인삼연구를 통해 더욱 강력해진 안티에이징 효능을 선사합니다. 차별화된 기술력으로 대한민국 100대 기술상(2010년), 대한민국 기술대상 금상(2009년), 보건산업기술대상 우수상(2009년) 등을 수상했습니다.

이번에 대상을 수상한 ‘자음생크림’ 광고는 제품의 주 원료인 인삼을 현대적으로 표현하였습니다. 현대작가과의 콜라보레이션을 통해 한국 고유의 공예방식인 금속판화 작품을 통해 강력한 인삼의 자생력과 방어력을 상징화 하였습니다. 이번 수상을 통해 설화수 브랜드와 자음생크림을 사랑해주시고 아껴 주신 모든 분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