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가 올해 2016국민광고대상에서 크리에이티브대상이라는 큰 상을 받게 돼 영광입니다.
KT는 대한민국의 GiGA 네트워크 시대가 GiGA LTE와 GiGA 인터넷을 이용해 주시는 고객님들이 있어 가능하다고 믿습니다. 이번에 수상한 인쇄광고는 ‘고객들과 함께한다’는 메시지를 전하고 싶어 다양한 분야에서 익숙하게 사용되는 ‘콜라보’라는 단어를 테마로 정했습니다.
빠름빠름 캠페인의 ‘Warp 불꽃마크’, 굿초이스 캠페인의 ‘핑거스넵’과 같이 KT는 새로운 캠페인을 기획할 때는 소비자에게 쉽게 기억될 수 있는 비주얼 코드를 고려해 왔습니다.
이번 광고에는 서양에서 친한 사람들끼리 주먹을 맞부딪히며 하는 손 인사 ‘Fist bump’를 비주얼 코드로 차용했습니다. 여기에 “GiGA가 만드는 더 큰 세상, 함께 하실래요?” 라는 카피를 더해 KT GiGA의 기술이 소비자들을 위해, 그리고 소비자들과 함께 만들어지고 있음을 보여줄 수 있었습니다.
KT는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공감할 수 있는 캠페인을 통해 더욱 잘 소통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민광고대상-KT] 소비자와 소통할 수 있는 캠페인 지속
입력 2016-11-22 18:3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