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광고대상-SK브로드밴드] 고객에 사랑받는 기업 되기 위해 최선

입력 2016-11-22 18:35

뜻 깊은 수상의 영광을 주신 국민일보 광고대상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를 드리며, 아울러 함께 수상하신 분들께도 축하의 말씀을 전합니다.

광고는 국가고객만족도 1위 수상의 원동력이 SK브로드밴드를 사랑해 준 ‘고객’이라는 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이를 위해 ‘수상 소감’이라는 컨셉에 수상과 감사의 이미지를 표현하는 트로피와 수상 소감문 형식의 캘리그라피를 표현했습니다. 고객 감사의 메시지가 자연스럽게 전달되는 기업 커뮤니케이션이 되도록 노력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고객의 행복한 삶과 컨버전스 시대의 무한가치를 창출하는 기업으로 거듭나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는 지난 1999년 초고속인터넷 ADSL을 세계 최초로 상용화하고, 2006년 국내 최초로 주문형비디오 기반의 IPTV 서비스를 성공적으로 정착시켰습니다. 또 국내 최다 UHD 실시간 채널 등으로 기술과 서비스의 트렌드를 선도하고 있습니다.

SK브로드밴드에 지속적인 성원과 사랑을 보내 주시는 고객 여러분들께 진심으로 감사 드리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사랑 받는 기업이 되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할 것을 약속 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