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6 국민일보 광고상에서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가 마케팅대상을 수상하는 영예를 안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삼성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일정 온도를 유지해 주는 땅 속에 김치를 묻어 깊은 풍미와 아삭한 식감을 살렸던 우리 선조들의 지혜를 ‘메탈그라운드’라는 혁신적인 정온 기술로 구현하였습니다. 특히, 2017년형 지펠아삭 김치냉장고는 숙성부터 보관까지 더욱 강화된 ‘메탈그라운드’ 기술의 집약체로 사계절 내내 한겨울 땅 속에서 갓 꺼낸듯한 아삭한 김치의 풍미를 그대로 전하는 제품입니다.
이번 광고 캠페인은 김치를 담근 후 맛이 들 때까지 기다린 가족이 한 자리에 모이는 모습을 통해 김치가 완성되는 여정과 가치를 ‘시간’의 개념으로 표현하며, ‘김치는 시간이 만드는 작품’이라는 메시지를 전합니다. 가족이 함께 김치가 맛있게 익기를 기다리고, 함께 나누는 모습을 감각적으로 구성해 김치를 매개로 한 가족의 따뜻한 정서를 아름답게 연출, 김치냉장고가 가지는 ‘저장공간’ 이상의 가치를 담아냈습니다. 앞으로도 삼성전자는 ‘메탈그라운드’라는 ‘지펠아삭’만의 혁신 가치를 소비자에게 전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국민광고대상-삼성전자] 한겨울 땅 속 같은 메탈그라운드 기술 집약
입력 2016-11-22 21: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