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쿠션’ 누적 판매 1억개 돌파

입력 2016-11-21 18:20

아모레퍼시픽그룹(대표이사 서경배)은 21일 K뷰티 대표 혁신 제품으로 꼽히는 ‘쿠션’(사진)의 국내외 누적 판매량이 1억개를 돌파했다고 밝혔다.

‘쿠션’은 선크림과 메이크업베이스, 파운데이션 등 기초 메이크업 제품을 특수 스펀지 재질에 흡수시켜 팩트형 용기에 담아낸 멀티 메이크업 제품이다. 여성들의 화장문화를 변화시킨 제품으로 평가받고 있다.

아모레퍼시픽은 2008년 3월 ‘아이오페 에어쿠션’을 처음 출시한 이후 현재 그룹 내 15개 브랜드를 통해 세분화된 고객 니즈에 맞춘 다양한 쿠션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김혜림 선임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