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웃과 사랑 나누며 더불어 행복하게”

입력 2016-10-23 21:37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인터내셔널과 ㈜풍진이 23일 경기도 시흥에 있는 오피스텔 ‘스마트허브 유호 N-CITY’ 1층에서 개최한 ‘선한사람들의 행복나눔, 다재다능 페스티벌’에서 참가자들이 노래자랑을 하고 있다. 시흥=김보연 인턴기자

국제구호개발NGO ㈔굿피플인터내셔널(회장 진중섭)과 ㈜풍진(대표이사 김종복)은 23일 경기도 시흥시에 있는 오피스텔 ‘스마트허브 유호 N-CITY’ 1층에서 소외계층을 위한 ‘선한사람들의 행복나눔, 다재다능 페스티벌’을 개최했다.

시흥 지역 주민을 비롯해 외국인근로자, 장애인, 다문화가정 아동 등 300여명이 참석했다. 전남 해남군 땅끝지역아동센터 아이들 45명도 초청됐다. 풍진은 안산외국인복지센터, 안산다문화센터, 장애인단체 신망애, 국제장애문화교류시흥시협회, 시흥지역아동센터, 시흥택시협회 등에 후원금을 전달했다.

페스티벌은 1부 예배와 2부 노래자랑 및 축하공연으로 이뤄졌다. 1부 예배에는 이영훈 여의도순복음교회 목사가 참석해 “사랑은 나누면 커지고 슬픔은 나누면 작아진다”며 “우리 모두 서로 나누며 더불어 살아가자”고 말했다.

노래자랑은 MBC ‘일밤-복면가왕’처럼 복면을 쓰고 경연을 펼쳤다. 행사장 한쪽에서는 굿피플 ‘사랑의 의료봉사팀’이 진료 봉사를 펼쳤다.

시흥=전병선 기자 junbs@kmib.co.kr, 사진=김보연 인턴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