편강한방연구소는 건강유지에 도움이 되는 녹용제품을 추석선물로 추천했다. 편강한방연구소가 추석선물로 내놓은 구전녹용은 43년 전통의 편강철학을 고스란히 이어받은 제품으로, 세계적으로 유명한 러시아 아바이스크 농장 녹용만을 사용하고 있다.
편강한방연구소 측은 5일 “편강의 구전녹용은 분골과 팁 부위까지 온전히 포함한 녹용과 몸에 좋은 홍삼을 비롯해 삽주, 복령, 감초, 숙지황, 작약, 천궁, 당귀, 황기 등 9가지 국산 재료를 함께 달여 만든 것”이라고 소개했다. 사슴의 뿔은 위쪽으로 갈수록 양분이 많은데, 분골과 팁 부위에는 녹용의 생장점이 몰려있어 사슴의 에너지가 고스란히 담겨 있다. 하나의 녹용 당 10% 정도밖에 생산되지 않아 희소가치가 높고 고가이다. 또한 녹용 특유의 씁쓰름한 맛을 보완하기 위해 대추 아카시아꿀 등 천연재료를 첨가했다. 인공감미료 등은 전혀 사용하지 않았다. 어린이들이 먹기에 부담이 없는 ‘구전녹용 금지옥엽’도 따로 개발, 판매하고 있다.
편강한방연구소의 구전녹용과 구전녹용 금지옥엽 제품에 대한 정보는 구전녹용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별도로 진행되는 제품 프로모션과 추석 주문 가능 일자도 미리 확인하면 알뜰 쇼핑을 할 수 있다.
[한가위 선물 한가득-편강한방연구소 ‘구전녹용’] 녹용과 몸에 좋은 9가지 재료 함께 달여
입력 2016-09-05 20: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