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가위 선물 한가득-롯데제과 헬스원 ‘황작’] 40∼60代 중장년층 건강선물로 제격

입력 2016-09-05 20:34

롯데제과 헬스원의 프리미엄 홍삼브랜드 ‘황작’은 추석을 앞두고 인기를 얻고 있다. ‘황작홍삼농축액’ ‘황작홍삼캡슐’ ‘황작홍삼젤리’ ‘황작수-환세트’ 등이 대표적이다. 혈관 건강을 위한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도 선물용으로 인기가 좋다.

헬스원 황작은 품질 좋은 6년근 홍삼으로 만든 프리미엄 홍삼브랜드다. 롯데의 특허받은 공법으로 Rg3 함량을 자사 홍삼 농축액과 비교해 약 5배 높이고 사포닌 함량도 1.7배 높였다. Rg3는 홍삼 한 뿌리에 극소량만이 함유돼있는 물질로서 면역력 증진에 효과가 탁월한 성분이다. 황작은 Rg3와 사포닌이 다량 함유돼 면역력 증진, 혈소판 응집억제를 통한 혈액흐름, 피로개선, 기억력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헬스원이 선보인 ‘혈압컨트롤엔N나토키나제’는 세계 5대 건강식품으로 소개된 나토키나제를 활용한 제품이다. 자연발효 식품인 낫토에서 추출한 원료로 만들었다. 대두 발효과정중에 발생하는 낫토의 끈적끈적한 실과 같은 효소에 들어있는 핵심 성분이 나토키나제다. 혈전을 용해시켜 혈류를 원활하게 해 혈압이 높은 사람에게 도움을 준다. 이밖에도 대사질환에 대한 건강관리가 필요한 40∼60대 중장년층과 스트레스, 운동부족으로 혈압관리가 필요한 성인들에게 효과적이다. 자연소재로서 안전하고 효과적이며 편리하게 복용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