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추석 선물시장에서는 날씨에 영향을 받지 않는 홍삼이 인기를 끌 것으로 보인다. 홍삼은 남녀노소 누구나 선호하고, 건강을 선물한다는 의미가 강해 매년 소비자들이 많이 찾는 제품이다. 홍삼은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로개선, 혈소판 응집억제 등을 통한 혈액흐름·기억력 개선, 항산화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기능성을 공식으로 인정받은 대표 건강기능식품이다.
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은 홍삼을 100% 농축시킨 최초의 제품으로 홍삼을 연상하면 제일 먼저 떠오를 정도로 홍삼의 대명사가 됐다. KGC인삼공사 홍삼제품은 철저한 품질관리와 위생관리가 특징이다. 홍삼 원재료는 100% 계약재배로 관리한 6년근 인삼만을 사용한다. 인삼이 자라기 적합한 토양을 전문 직원들이 현장답사를 통해 확인하고 정관장만의 기준에 합격한 곳에만 인삼을 심을 수 있다.
재배 전 토양 선정에서부터 수확과정까지 전문 원료관리직원이 현장을 직접 방문해 관리하며 290여가지 항목에 대한 7차례의 안전성 검사를 통과해야만 제품에 사용될 수 있다. KGC인삼공사는 추석을 맞아 정관장 제품 구매시 다양한 혜택을 주는 ‘정관장 엄지척’ 프로모션을 오는 18일까지 진행한다. 5만∼40만원 대 선물세트 20여종을 선보인다. 정관장 멤버스 신규가입시 ‘홍이장군 스마트폰 거치대’와 ‘홍이장군 차량용 주차번호판’도 증정한다.
[한가위 선물 한가득-KGC인삼공사 ‘정관장 홍삼정’] 남녀노소 면역력 증진·피로개선 등 효과
입력 2016-09-05 20: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