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원리조트가 여름철 성수기를 맞아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체험 행사와 전시회를 마련했다. 먼저 마운틴콘도 일대에서는 에어바운스 수영장과 워터슬라이드가 오는 15일까지 무료개장한다. 10m·15m 규모의 워터슬라이드가 매일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운영된다. 마운틴 스키하우스 2층에서는 로봇댄스 공연과 함께 팔찌 만들기 등 수공예품 만들기 체험이 펼쳐진다. 두 체험 모두 오전 10시부터 오후 5시까지 1시간에 1차례씩 선착순으로 운영된다.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서브원 곤지암리조트의 동굴 와인 레스토랑 ‘라그로타’가 지난 1일 시원한 동굴 속에서 즐기는 여름시즌 신메뉴를 선보였다. 컬러 토마토와 구슬모양의 보코치니 생모차렐라 치즈를 곁들인 카프리 스타일의 ‘생모차렐라 치즈 샐러드’와 연어의 촉촉하고 쫄깃한 식감을 살리고 본연의 맛을 느낄 수 있도록 수비드로 조리한 ‘레몬드레싱을 곁들인 연어샐러드’는 로맨틱한 분위기를 돋우는 와인과 적격이다. 고기와 야채를 뭉근하게 끓여 깊은 맛을 내는 ‘라구소스를 곁들인 빠빠델레’는 어른은 물론 아이도 좋아할 파스타 요리이다.
베어트리파크는 오는 21일까지 주중·주말 관계없이 오후 8시까지 저녁관람을 운영하고 있다. 오후 5시 이후 입장하는 고객에게는 1만3000원을 1만원으로 할인한 우대요금이 적용된다. 7시까지 입장할 수 있다. 수국, 알라만다, 능소화 등 여름 꽃을 감상하는 재미가 쏠쏠하다. 유료로 운영되던 만경비원도 무료다. 주중 방문객에게 잉어먹이가 무료로 제공된다.
[레저 단신] 하이원리조트, 마운틴콘도 워터슬라이드 무료개장 外
입력 2016-08-03 21:1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