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세계적인 화장품 전문 제조기업인 한국콜마, 코스맥스와 함께 독자적인 화장품 브랜드인 ‘센텐스(SCENTENCE)’를 론칭한다고 31일 밝혔다. 센텐스는 향기로운 하루를 가꾸는 화장품이란 뜻이다. 기초화장품 2종, 헤어제품 22종, 보디워시와 보디로션 등 보디용품 28종이 여기에 포함됐다. 이마트는 오는 9월 중 50여종을 추가로 출시해 스킨케어·헤어·보디용품까지 총 100여종의 라인업을 갖춘다는 계획이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
이마트, 화장품 시장 가세… 독자 브랜드 ‘센텐스’ 내놔
입력 2016-07-31 18: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