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EB하나은행은 한국능률협회컨설팅이 주관하는 ‘2016년 한국 산업 서비스 품질지수(KSQI)’ 고객 접점 부문 평가에서 은행산업 1위로 선정됐다고 20일 밝혔다. KSQI는 고객 대면 서비스 품질을 진단하기 위해 평가단이 11개 기업 및 기관(26개 산업)을 대상으로 서울과 5대 광역시에 있는 지점을 방문해 미스터리 쇼핑을 실시한 결과다. 서비스 품질에는 시설환경관리, 직원의 말투·적극성·친절성 등 11개 항목이 포함된다. 은행 부문에서는 KEB하나은행을 포함해 9개 은행이 조사대상에 올랐다.
[비즈파일] KEB하나은행, KSQI 고객 접점 부문 1위 선정
입력 2016-07-20 18: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