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번가, 심플한 새 BI 공개합니다”

입력 2016-07-14 17:26

SK플래닛 11번가는 새로운 BI(Brand Identity)를 공개하고 배우 하정우를 모델로 발탁해 신규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11번가의 새로운 로고는 PC보다 작은 모바일 화면에서도 잘 보일 수 있도록 기존 표지판 모양 로고를 더욱 심플하게 했다. 또 고객들이 애플리케이션에서도 쉽게 제품을 찾을 수 있도록 로고 속에 상품 키워드나 이미지를 담는 직관적인 디자인을 적용했다. 11번가 브랜드 슬로건은 기존 ‘업그레이드 유어 라이프(Upgrade Your Life)’를 유지한다.

새로운 모델로 기용된 하정우는 ‘가장 인간적이 가장 혁신적이다’라는 뜻을 담은 ‘인간적 혁신’을 주제로 고객 혜택을 강화한 ‘11번가 뉴 멤버십’을 소개한다. 11번가는 3개 멤버십(VVIP, VIP, 패밀리)별 혜택을 확대해 할인쿠폰 등을 제공한다.

김유나 기자 spring@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