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관광마케팅㈜는 5일 한국관광학회와 업무협약을 체결해 서울관광산업 및 국내여행업 경쟁력 강화를 위한 관광정책, 자원개발 및 상품개발, 규제개선, 연구개발, 홍보·마케팅, 정책세미나 등에 상호 협력하기로 합의했다고 밝혔다. 양기관은 또 외래방문객 유치방안을 함께 모색하고 관광관련 분야 네트워크 구축 및 기타 상호발전을 위한 추진 사업을 도모해 나가기로 했다.
김병태 서울관광마케팅 대표이사는 “서울이 규모와 내실, 모든 면에서 아시아를 대표하는 관광도시이자 세계 관광시장 리더로서 성장해 나갈 수 있도록 양 기관이 다방면에서 힘을 합해 나갈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뉴스파일] 서울 관광 경쟁력 강화 협력 합의
입력 2016-07-05 21: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