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서식품 카누, “더울수록 여유 즐기세요”… 내달까지 한정 판매

입력 2016-06-26 21:12

작년 겨울 한정 판매한 ‘카누 크리스마스 블렌드’에 이어, 올해 여름 한정 판매로 선보이는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는 7월 말까지만 판매된다. 여름에만 판매하는 제품인 만큼 산뜻한 산미와 과일향이 특징인 케냐 원두를 미디엄 로스팅하여 깔끔하고 청량감이 느껴지는 맛을 완성했다. 카누는 찬 물에서도 잘 녹아 아메리카노 본연의 맛과 산뜻한 향미를 즐길 수 있도록 했다.

이와 함께 ‘카누 아이스 블렌드 아메리카노’를 구매하는 고객에게 스테인리스 컵과 머들러(커피 젓는 막대)를 함께 증정한다.

특수 제작된 스테인리스 컵은 이중 진공 구조로 일반 컵에 비해 온도 유지 기능이 뛰어나 오랜 시간 동안 아이스커피를 시원하게 보관할 수 있어 유용하게 활용 가능하다.

여름 한정판 신제품 출시와 더불어, 동서식품은 여름을 배경으로 한 새로운 콘셉트의 TV광고를 선보였다.

이번 광고는 ‘세상에서 가장 느린 카페’라는 콘셉트 아래, 더울수록 시원한 카누 아이스 한 잔과 함께 여유를 즐기자는 메시지를 담았다. 특히 기존의 밝고 활기찬 분위기의 ‘여름 광고’와는 달리 더운 여름 햇볕 아래, 카누 아이스를 들고 여유롭게 풍경을 즐기며 더위를 식히는 공유의 모습을 담아, 보는 이로 하여금 카누 아이스 한 잔의 시원함과 산뜻함을 그대로 느낄 수 있게 했다.

동서식품 백정헌 마케팅매니저는 “앞으로도 지속적인 연구개발을 통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다양한 카누의 매력을 선보일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조규봉 기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