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반기 히트상품-갤럭시S7 엣지·갤럭시S7] 소비자 맞춤형 혁신 기능 ‘스마트폰의 완전체’

입력 2016-06-22 21:02

삼성전자의 갤럭시S7 엣지와 갤럭시S7(사진)은 소비자들이 원하는 다양한 혁신 기능을 극대화해 ‘스마트폰의 완전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삼성이 지금까지 선보인 제품 중 단연 최고’라는 평가와 함께 미국 컨슈머리포트 평가에서 1위를 차지하고, 유럽 주요 IT매체 리뷰에서 만점을 획득했다. 후면 3D 글래스의 곡선을 통해 시각적 아름다움과 감각적 편안함까지 제공할 뿐만 아니라, 두 손에 착 감기는 최상의 그립감도 선사하며 사용자들의 만족도를 높였다. 갤럭시S7 엣지와 갤럭시S7은 DSLR(디지털 일인 반사식 카메라)에 사용되는 ‘듀얼 픽셀’ 이미지 센서를 세계 최초로 스마트폰에 적용하고, 전후면 모두 조리개값 F1.7의 렌즈를 탑재해 빛이 부족한 환경에서도 빠르고 정확하게 사진 촬영이 가능하다. 방수·방진 최고 규격인 IP68 등급을 적용해 1m 이상의 수심에서 30분까지 사용할 수 있다. 갤럭시S7 엣지와 갤럭시S7은 세계 최초로 차세대 표준 그래픽 API 불칸을 적용해 고성능 게임을 발열 없이 부드럽게 즐길 수 있다. 삼성전자는 제품 출시와 동시에 ‘♥7’ 캠페인을 시작했다. 이 캠페인은 소비자들이 직접 참여해 ♥7의 의미를 만들어가는 신개념 마케팅으로 진행했다.

김준엽 기자 snoopy@kmib.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