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기업브랜드 ‘당신의 봄’(사진)이 국제 마케팅 공모제인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에서 브랜드 리노베이션 금상을 수상했다. 삼성화재는 26일 “고객을 살펴‘봄’으로써 고객의 인생에 ‘봄’을 선물해 밝고 희망찬 고객의 ‘봄’을 만들겠다는 약속을 담아 고객 중심 경영을 독창적이고 혁신적으로 표현한 것을 높게 평가받아 브랜드 혁신 부문 최고상을 받았다”며 “앞으로도 고객에게 봄을 전달하는 브랜드 혁신 활동을 펼쳐가겠다”고 밝혔다.
‘당신의 봄’은 그전까지 보험을 지인에 의한 강매나 부담으로 받아들이던 소비자에게 친밀하게 다가가면서 보험이 지닌 환난상휼이라는 본질적인 선의를 전달하기 위해 2014년 12월 개발했다. 삼성화재는 “그전까지 22.9%였던 호감도가 브랜드 론칭 이후 37.2%까지 상승했다”고 밝혔다.
김지방 기자
[경제뉴스]
☞
☞
☞
☞
삼성화재 ‘당신의 봄’, ‘아시아-퍼시픽 스티비 어워드’ 금상
입력 2016-05-26 19:38 수정 2016-05-26 19: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