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모레퍼시픽 이너뷰티 브랜드 ‘바이탈뷰티’는 중년 여성 건강 밸런스를 맞춰주고 생기와 활력을 채워주는 프리미엄 홍삼환 ‘자음미단’(사진)을 새롭게 출시했다. 자음미단은 여성에게 삶의 행복감과 아름다움을 전달한다는 의미를 담아 지은 이름이다.
홍삼 유효성분을 최대한 추출하는 ‘천삼화’ 기술을 활용해 중년 여성의 생기 및 활력 개선, 면역력 증진 및 항산화에 도움을 준다. 또 식물성 원료 대두이소플라본 성분이 함유 돼 뼈 건강에도 도움을 준다. 바이탈뷰티에서 엄선한 10가지 전통식물추출물(연자심, 제주조릿대, 호로파, 계피, 소회향, 칡, 토사자, 산수유, 당귀, 감초)이 부원료로 함유돼 있다.
나이가 들수록 체력이 떨어지는 것은 물론 면역력 저하 등 건강 불균형이 찾아온다. 특히 여성은 40대 이후부터 호르몬 변화로 인해 세심한 건강관리가 필요하다. 자음미단은 중년의 건강 고민을 덜어주고 활력과 생기를 채워주는 제품이라고 아모레퍼시픽 측은 설명했다. 뿐만 아니라 피로가 심하거나 면역력 증진이 시급한 경우, 뼈 건강과 건강 밸런스가 걱정되는 중년 여성에게도 안성맞춤이다. 씹을 수 있는 츄어블 형태 환 타입으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3.75g짜리 환 30개 구성으로 가격은 11만원이다. 아모레퍼시픽 온라인몰, 아모레퍼시픽 카운슬러 등을 통해 구입할 수 있다.
아모레퍼시픽 ‘자음미단’, 중년 여성 면역력·항산화·뼈 건강 도움
입력 2016-05-23 20:1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