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장기는 아이들의 골격이 형성되고 수면 자세가 형성되는 시기이다. 또한, 숙면은 성장 호르몬의 분비를 촉진시켜 건강한 성장을 돕기 때문에 성장기 아이들이 자신의 몸에 맞는 침대에서 바른 수면 자세를 형성하는 것은 물론, 충분하고 효과적인 숙면을 취할 수 있도록 좋은 침대와 매트리스를 선택하는 것이 중요하다.
에이스침대는 가족의 형태가 다양해지면서 그 형태와 필요에 맞는 잠자리를 제공하는 것에 가정의 달 추천 제품의 초점을 맞췄다.
통계청에 따르면 최근 우리나라의 합계출산율(여자 1명이 평생 낳을 것으로 예상되는 출생아 수)은 1.24명으로 OECD평균 출산율 1.7명에 못 미친다. 통계에서 알 수 있듯 한 가정, 한 자녀 구성원이 늘어나며 새로운 가족 형태에 맞춘 패밀리형 침대의 수요도 늘고 있다.
에이스침대가 가정의 달을 맞아 새로 선보이는 MONOS 패밀리형은 이런 소비자 니즈에 부합하기 위해 기획된 모듈형 제품으로 LQ와 SS사이즈를 결합해 부부와 아이가 함께 가족형 침대로 사용할 수 있다.
유아기에는 두 사이즈의 제품을 같은 공간에 배치해 패밀리형으로 사용하고, 아이가 성장해 공간을 분리할 경우 SS사이즈 침대만 별도로 쓸 수 있어 자녀의 유아기와 성장기까지 활용 가능한 효율적인 제품이다.
숙면을 위해 트윈베드를 사용하는 고객에게도 활용도가 높다. SS사이즈 두 개를 배치해 트윈베드 형태로 사용하면 한 공간을 이용하면서도 각자의 수면 시간과 스타일을 유지하면서 편안하게 숙면을 취할 수 있다는 장점이 있다.
조규봉 기자
“모두 편안하게”… 패밀리 맞춤형 침대 출시
입력 2016-05-22 19:4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