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단신] 온라인·모바일 예매 시스템 갖춰 外

입력 2016-05-18 21:41

■온라인·모바일 예매 시스템 갖춰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곤지암 화담숲이 관람객 편의를 위해 20일 ‘온라인·모바일 예매 시스템’을 정식 오픈한다. 이 시스템을 이용하면 매표소에 줄을 설 필요 없이 간편하게 입장권을 발권할 수 있다. 곤지암 화담숲 홈페이지(www.hwadamsup.com)에서 날짜를 지정해 예약·결제한 뒤 화담숲 입구 등에 위치한 총 6대의 무인발권기에서 입장권을 받으면 된다. 온라인·모바일 예매 시스템으로 결제하면 1인당 500원의 할인혜택도 받을 수 있다.

■‘허니문 트립’ 패키지 상품 출시

강원랜드호텔이 신혼부부를 위한 ‘허니문 트립’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번 패키지는 강원랜드호텔 최고층에 있는 프레지덴셜 스위트(90평형·사진) 숙박, ‘더 그릴’ 조식뷔페와 함께 사우나·수영장 이용도 제공한다. 또 호텔 발레파킹 1회 이용권, 하이원 1340 화이트 와인과 더불어 록시땅 고급입욕제도 선사한다. ‘허니문 트립’ 패키지의 가격은 55만원이다. 프레지덴셜 스위트 객실은 강원랜드호텔에서 하나 밖에 없는 최고급 객실로 정상가격은 480만원이다. 패키지는 성수기를 제외하고 연중 판매되며, 예약일 기준 30일이 지나지 않은 청첩장을 가진 고객들만 이용할 수 있다.

■'주말 앤 여행' 패키지 선보여

켄싱턴 제주 호텔이 짧은 주말을 이용해 재충전의 시간을 보내려는 고객들을 위해 6월 10일부터 7월 17일까지 ‘주말 앤 여행’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 패키지를 이용하면 낭만적인 수영장과 정원을 바라볼 수 있는 풀사이드 뷰 객실에서 편안한 휴식을 취할 수 있으며, 제주의 푸른 하늘을 만끽하는 루프탑 스카이피니티 풀과 푸른 야자수에 둘러싸인 가든 오션피니티 풀에서 여유로운 시간을 보낼 수 있다. 월드 퀴진 뷔페 ‘라올레’의 조식 또는 루프탑 이탈리안 퀴진 ‘하늘오름’의 샴페인 브런치를 선택할 수 있다. 가격은 부가세 별도로 37만원부터.

■인기 있는 야외 스릴 어트랙션 가동

캐리비안 베이가 지난 달 모든 실내 시설과 일부 야외 시설을 오픈한 데 이어 메가스톰, 타워부메랑고, 타워래프트 등 인기 있는 야외 스릴 어트랙션을 14일 가동했다. 다음달 4일에는 아쿠아루프, 워터봅슬레이, 서핑라이드 등 나머지 어트랙션도 추가 개장할 예정이다. 메가스톰은 자기부상 워터코스터와 토네이도 형태가 합쳐진 복합형 워터 슬라이드이다. 19m 높이에서 각각 급강하 후 수직상승, 급류타기 체험을 하는 ‘타워부메랑고’와 ‘타워래프트’, 거대한 해골 조형물에서 2.4t의 물이 시원하게 쏟아지는 ‘어드벤처풀’ 등도 인기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