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베링거인겔하임은 최근 변화와 혁신을 기반으로 지속 가능 성장을 위한 아이디어를 고민하고, 실천 방안을 논의하는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 행사를 열었다. 행사에는 270여명의 직원들이 참여했으며, 베링거인겔하임의 기업 비전인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Value Through Innovation)’의 의미를 되새기고 실천에 대한 의지를 다졌다.
행사는 ‘긍정적인 변화’와 ‘이를 통해 창출되는 새로운 기회’ 등에 대해 토론하고 실천 방안을 그림으로 표현했다. 각 조 별로 도출된 실천 방안을 전체 직원과 공유하고, 회사 전체가 하나의 팀으로써 실천 의지를 다지며 팀워크를 공고히 했다.
박기환 한국베링거인겔하임 사장은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는 전 세계 임직원들이 모두 모여 베링거인겔하임의 기업 비전과 가치에 대해 되새기고, 임직원 모두가 하나된 팀으로써의 팀워크를 다지는 뜻 깊은 자리다. 베링거인겔하임은 지난 130여년 간 연구개발 중심의 제약 기업으로서 성장해온 만큼, 앞으로도 새로운 환경에 유연하게 ‘변화(Change)’하고, 호흡기, 심혈관 및 당뇨 대사, 항암 치료 영역에서 혁신적인 의약품을 제공해 새로운 기회와 가치를 창출하겠다. 이를 통해 지속적으로 혁신과 발전을 이뤄내도록 노력하겠다”고 밝혔다.
올해로 21주년을 맞은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 데이’는 베링거인겔하임 임직원들이 혁신적인 의약품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새로운 아이디어를 논의하고, ‘혁신을 통한 가치 창조’라는 기업 비전을 행동으로 실현하기 위해 전세계 직원들의 의지를 다지는 행사다.
송병기 기자
한국베링거인겔하임, ‘혁신통한 가치창조데이’ 개최… 인류 삶의 질 향상 한마음 다짐
입력 2016-05-15 20:3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