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명리조트, 7월 21일까지 3종 패키지 운영
대명리조트가 운영하는 거제마리나리조트는 오는 7월 21일까지 3종 패키지를 운영한다. 요트투어와 선상낚시를 체험 할 수 있는 ‘요트피싱 투어 패키지’, 열대화산섬 테마 워터파크 오션베이와 오션뷰 객실을 합리적인 가격에 이용하는 ‘오션베이 패키지’(사진), 보물섬 테마 객실에서 자녀와 보물찾기를 하며 색다른 추억을 만드는 ‘테마객실 패키지’로 구성돼 있다.
다음달 12일까지 ‘장미축제’
올해 개장 40주년을 맞은 에버랜드가 지난 5일부터 다음달 12일까지 650여종, 100만 송이의 장미와 함께 하는 ‘장미축제’를 개최한다. 축제에선 평소 접하기 어려운 ‘가든파티’ ‘카사노바’ 등 희귀 장미를 볼 수 있다. 또 최대 3m 크기의 하트 토피어리와 장미화분 등 이색 조형물들이 곳곳에 배치돼 화사한 봄 정취의 추억을 선사한다. 특히 올해는 약 2만㎡(6000평) 규모의 장미원이 ‘셰익스피어 로즈가든’으로 변신하고, 셰익스피어를 테마로 한 다양한 문화 공연이 진행되는 등 꽃과 문학이 접목된 축제의 장이 펼쳐진다. 축제 기간 매 주말마다 오페라 ‘햄릿’ 갈라쇼, 비틀즈 트리뷰트 밴드 공연, 백파이프 연주 등 다양한 문화 공연이 진행되며, 장미를 테마로 한 물건을 사고파는 ‘로즈 아트마켓’도 열린다.
어린이 생일 파티 패키지 출시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일산이 어린이 생일 파티 패키지 ‘파티 인 아쿠아리움’을 새로 출시했다. 아쿠아리움 자유 관람, 파티룸 대여, 아쿠아리스트 직업 체험이 가능한 ‘시크릿 투어’와 ‘스탬프 북’으로 구성된 기본 패키지는 27만원, 기본 패키지에 메인수조 현수막 이벤트가 포함된 ‘서프라이즈 패키지’는 30만원이다. 최대 20명까지 이용 가능한 파티 룸은 알록달록 풍선과 테이블을 준비했으며 생일 축하 캐릭터 현수막으로 장식했다. 아이들이 먹을 간식은 별도로 준비해야 한다. 평일 오후 2∼5시에 진행되며 10세 이하 자녀만 이용할 수 있다.
[여행 단신] 대명리조트, 7월 21일까지 3종 패키지 운영 外
입력 2016-05-11 20: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