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혼가구 좋으면 집들이 때 잠깐 뿌듯하겠지, 근데 침대 좋아봐 아침마다 몸이 뿌듯할걸!”
‘침대는 가구가 아니다’라고 주장하는 에이스 침대 광고 문구다.
에이스침대의 대표 상품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누워서 잘 때 안락하고, 몸과 허리의 편안한 상태를 유지해 주고, 위생적이고 청결한 사용이 가능한 매트리스로 유명하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에 탑재된 ‘하이브리드 Z 스프링’은 스프링 탄력의 대칭을 위해 2개의 스프링이 1조가 돼 마주보게 판 조립한 FTF(Face to Face) 공법을 적용했다. 한 개의 스프링이 연결형과 독립형의 장점을 모두 제공하는 새로운 타입의 스프링이다. 한국은 물론, 미국 영국 프랑스 독일 이탈리아 스페인 스위스 캐나다 일본 중국 멕시코 인도네시아 등 세계 14개국 특허를 받았다.
에이스 하이브리드 테크 매트리스는 침대에서 흔히 발생할 수 있는 꺼짐, 소음, 빈틈, 흔들림, 쏠림 등을 획기적으로 개선했다. 특히 따로 자다 한 침대를 사용하게 서로의 움직임에 예민할 수밖에 없는 신혼부부에게 최적화된 제품이다.
에이스침대는 매트리스 단품(LQ 사이즈 이상)을 구매하고, ARS(1599-7129) 구매인증 절차를 완료한 회원에게는 5만원 상당의 백화점 상품권과 에이스침대 전용 방충·항균·항곰팡이제, 마이크로가드를 5년간 무상 제공하고 있다.
에이스침대, ‘하이브리드 Z 스프링’ 탑재한 테크 매트리스
입력 2016-04-26 19: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