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 미션 어워드] 쉐마 뮤지컬바이블드라마│성경 이야기를 영어 뮤지컬 대본으로 각색

입력 2016-04-24 20:15

쉐마월드미션(대표 김한천 목사)은 성경에 등장하는 드라마의 소재를 영어 뮤지컬로 공연하기 위한 ‘뮤지컬바이블드라마’ 대본 20편을 제작, 발표했다. 쉐마월드미션은 전 세계 다음세대들을 하나님의 말씀으로 바로 세우는 사역을 하고 있다. 김한천 목사는 이미 ‘키즈바이블드라마’와 ‘스토리텔링바이블’ ‘키즈바이블송’ 등 주일학교 어린이들에게 효과적이라는 평을 받는 다양한 영어성경 학습 프로그램을 제작했다.

쉐마월드미션은 또 교회나 대안학교, 문화센터, 선교지 등에서 지역주민들을 대상으로 우리 동네 영어 뮤지컬 단원을 모집해 운영할 지도자를 양성하기 위해 다음 달 16일 오후 2시 경기도 동탄 쉐마누리교회에서 설명회를 개최한다.

김한천 목사는 “그동안 수많은 영혼들이 절기행사를 통해 주님께 돌아왔다”며 “절기행사마다 거의 빠지지 않는 프로그램이 성극과 찬양인데 점점 영어의 중요성이 커지는 상황을 감안하면 영어 바이블뮤지컬의 필요성도 절실해지고 있다”고 말했다.

김 목사는 “책으로만 배운 말씀이나 영어는 책을 덮는 순간 거의 잊혀지지만 대사를 반복해 암기하고, 찬양하고 춤추며 온몸으로 익히면 자연스레 깊숙이 밴다”며 “많은 교회가 지역주민과 쉐마뮤지컬바이블드라마를 공연하며 주님의 영광을 드러내는 도구로 쓰임받길 원한다”고 밝혔다(010-2015-0691·shema.worl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