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 단신] 한화호텔앤드리조트, 사진 SNS 올리면 동반 3인 입장권 30% 할인 外

입력 2016-03-30 20:24

새단장 끝낸 생태수목원… 한달 간 봄축제

경기도 광주에 위치한 생태수목원 곤지암 화담숲이 겨울 휴장기간을 마치고 4월 1일 개원한다. 개원 이후 한 달간 다채로운 봄꽃축제를 진행한다. 다채로운 볼거리가 가득한 17개의 테마원을 둘러 볼 수 있는 5㎞의 숲속산책길이 새로 단장됐다. 화담숲 정상에서 내려오는 산책길을 추가해 관람객들이 산책코스를 선택할 수 있도록 했다. 또 산책로 중간에 쉬어가며 ‘힐링’할 수 있도록 벤치와 휴게광장을 비롯해 소풍존 등 편의시설을 확충했다. 산책 코스는 약 2시간 정도 거리다. 경사도가 낮은 데크길로 조성돼 어르신들이나 아이를 동반한 가족이 유모차를 끌고 가볍게 거닐 수 있다. 오전 8시 30분부터 오후 6시까지 운영되며 4월 한 달간 월요일은 쉰다.

사진 SNS 올리면 동반 3인 입장권 30% 할인

한화호텔앤드리조트가 운영하는 한화 아쿠아플라넷 제주(사진)가 4월 한 달간 봄맞이 특별 할인 이벤트 ‘당신은 꽃보다 아름다워’를 선보인다. 봄꽃을 배경으로 찍은 자신의 사진을 ‘#아쿠아플라넷제주’와 함께 개인 SNS(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올리고 매표소 직원에게 보여주면 동반 3인까지 입장권을 30% 할인해준다.

워터파크·스노파크 새단장… 내달 1일 재개장

경기도 일산의 원마운트 워터파크와 스노파크가 봄을 맞아 새 단장을 마치고 4월 1일 재개장 한다. 워터파크는 지난 7일부터 휴장하고 시설 환경 개선과 고객 편의시설 확충 작업 등을 실시했다. 고객 안전을 위해 워터파크 전역에 미끄럼 방지 ‘논 슬립’ 바닥 보수 공사를 했다. 모든 슬라이드에 대해 안전 점검을 새로 진행하고, 코팅 작업을 진행했다. 스노파크는 실내 눈썰매장 ‘스노 힐’을 단장했다. 기존 눈썰매 슬라이드의 얼음을 제거하고 새 얼음을 덮는 등 안전사고에 대비하고 공간을 더욱 쾌적하게 정비했다. 시설 내 회전목마 및 이색 썰매 등 놀이 기구에 대해서도 점검과 보완을 마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