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민이 뽑은 좋은 광고’ 제일기획, 대상 등 14개 수상

입력 2016-03-25 20:31
제일기획은 한국광고주협회 주최 ‘제24회 국민이 선택한 좋은 광고상 시상식’에서 대상 2개 등 총 14개의 상을 수상했다고 25일 밝혔다. 삼성전자 ‘기어 S2 런칭’이 TV 부문, 버거킹 ‘아침은 왕처럼’이 온라인 부문에서 각각 대상을 받았다. 대상 수상작 두 편에는 문화체육관광부장관상도 함께 수여됐다. 또 TV 부문에서 KT ‘기가로 간다 캠페인’, 동서식품 ‘트래블 위드 맥심 캠페인’, 동아제약 ‘박카스-애정회복, 대화회복’, 삼성물산 패션 부문 ‘스마트 슈트, 생활이 되다’가 좋은 광고로 선정됐다. 이밖에 온라인 부문 4개 작품, 인쇄 부문 3개 작품, 라디오 부문 1개 작품이 좋은 광고에 뽑혔다. 김혜림 선임기자